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Elizabeth Cox

고객 평가의 결정적 중요성


이 기사에서 우리는 평가가 실제로 무엇인지, 그리고 고급 마사지 치료의 종종 과소 평가되는 요소를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을 새롭게 살펴 봅니다. 나는이 주제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수년 동안이 주제에 대해 좋은 글을 썼습니다. 불행히도 일부에게는 위협적이며 실제로 피하거나 배제됩니다. 평가를 이렇게 할인하거나 협박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클라이언트와 함께 복잡한 평가 전략을 시작할 필요가 거의 없습니다.


정형 외과 평가의 기초 만 배우면 더 만족하고 더 행복한 고객과 함께 더 나은 결과를 보장 할 수 있습니다. 판매 홍보처럼 들립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좋은 평가를 통해 치료 결정을 내리고 치료 프로토콜이 구체적이고 고객의 문제를 대상으로하는 경우 우수한 결과가 뒤 따릅니다. 그리고 저는 가장 복잡한 평가 과정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때로는 클라이언트의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선택 질문과 함께 적시에 수행되는 간단한 동작 범위 테스트입니다.


기본으로 돌아 가기


우리 직업에서 사용되는 '평가'라는 용어는 질문하기, 촉진, 자세 분석, 특정 평가 기술 및 특수 정형 외과 검사와 같은 많은 방법을 포함합니다. 정형 외과 평가는 원래 정형 외과 의료 분야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이러한 동일한 전략 중 많은 부분이 우리 작업에 직접 적용됩니다.


평가의 기본 구성 요소는 역사, 관찰, 촉진, 운동 범위 및 근육 저항 기술, 마지막으로 특수 정형 외과 검사입니다. 평가에 대해 이해해야 할 가장 중요한 점은 평가가 하나의 기술이 아니라 프로세스라는 것입니다. 정의에 따라 정보를 수집하는 체계적인 프로세스입니다. 이것이 진단과 진단을 구별하는 것입니다. 이는 구체적으로 명명 된 조건으로 마무리되는 고급 테스트 및 평가입니다.


초기 평가 단계는 상태가 귀하의 실습 범위에 있는지 먼저 파악하고 두 번째로 마사지가 최상의 치료 솔루션인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둘 중 하나가 아니면 추천이 보장됩니다. 역사, 관찰 및 촉진과 같은 기본 사항은 가장 많은 정보를 얻을 수있는 신체 검사 방법을 선택하기위한 로드맵을 제공합니다. 분명히, 어떤 클라이언트도 단순히 A부터 Z까지의 테스트 목록을 실행하는 실무자를 인내하거나 즐길 수 없습니다. 프로세스의 초기 단계에서 얻은 정보로 적절한 테스트를 결정합니다.


경계하는 섭취


신체 검사에서 가장 적절한 정보는 패턴을 인식하고 동작 범위 및 수동 저항 테스트의 응답을 해석하는 데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능동적 어깨 외전으로 통증이 있지만 수동적 어깨 외전이 아니라면 그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결과의 해석은 이러한 평가 전략을 클리닉에서 유리하게 만드는 이유이지만 종종 도전이됩니다. 이 임상 추론의 복잡성은 대부분의 초급 수준 교육에서 실제 심도있게 가르치지 않는 주된 이유 평가입니다.


동작 범위 및 저항 테스트 절차는 배우기 쉬우 며 결과를 정확하게 해석하는 동시에이 기술을 개발함에 따라 치료 성공률이 증가하는 것에 놀랄 것입니다. 일단 이것에 익숙해지면 '그렇게'테스트를 수행 한 것보다 훨씬 더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줄 것입니다 (왜 그렇게했는지에 대한 좋은 맥락없이). 이러한 테스트를 정확하게 분석하면 고객이 자신의 해부학, 생체 역학 및 부상시 신체 기능을 이해하고 있음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러한 테스트가 특정 조건에 대한 단순한 '참 / 거짓'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특수 테스트처럼). 이 검사는 치료를 지시하는 데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동작 범위 및 수동 저항 테스트를 수행하려면 결과를 해석 할 수 있어야합니다. 해부학, 생체 역학 및 연조직 기능 / 장애에 대한 지식을 기반으로 결과가 의미하는 바를 파악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인상적인 기술이며 효과적으로 사용하면 치료 성공을 개선하고 그 과정에서 고객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지름길 없음


일부 실무자는 특정 상태를 평가하는 매끄러운 소리의 '특별한'테스트를 위해 기본적인 동작 범위 평가를 건너 뜁니다. 손목의 중앙 신경 갇힘을 식별하는 데 사용되는 일반적인 Phalen 검사가 그 예입니다. 대부분의 정형 외과 평가 텍스트는 이러한 특수 테스트 중 수백 개는 아니더라도 수십 개로 채워져 있습니다. 이 모든 테스트를 배우고 암기하는 것은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간단한 특수 테스트는 논리적으로 들립니다. 내가 이미 고객에게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테스트로 넘어 가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렇게 작동하지 않습니다. 특별한 테스트로 뛰어 드는 것은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 아니라 결론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물론, 그들은 당신에게 무언가를 말할 것이지만, 그들은 종종 당신이 운동 범위와 근육 저항 테스트를 먼저 철저하고 정확하게 수행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정보의 수준과 세부 사항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 전나무를 가지지 않고 st는 특정 테스트를 부정확하게 해석 할 수있는 몇 가지 동작 범위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나는 특별한 테스트를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역할이 있습니다. 그러나 한계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민감도입니다. 이는 테스트가 특정 상태를 가진 모든 사람을 선택하는 데 얼마나 정확한지 의미합니다. 검사가 그다지 민감하지 않은 경우 고객이 검사를 받았을 때 상태의 존재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중요한 요소는 특정 도시로, 특정 조건이없는 사람들을 제외 할 때 테스트가 얼마나 정확한지를 나타냅니다. 테스트는 상태가있는 경우를 나타내는 긍정적 인 결과를 생성하는 데 효과적 일 수 있지만 고객에게 상태가없는 경우에도 긍정적 인 결과를 제공하는 경우에는 덜 유익합니다.


저는 30 년 동안 종합 평가의 중요성을 홍보 해 왔습니다. 이러한 테스트를 통해 정확하고 효율적인 임상 추론을 통해 관련된 주요 조직으로 이동하고 부상의 가능성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정형 외과 적 평가를 통해 고객의 불만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생리 학적, 생체 역학적, 심리적 요인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문제, 관련 조직, 상태의 특성 및 기타 중요한 요인에 대한 정확하고 정보에 입각 한 이해가 성공적인 치료로 이어집니다.


경험과 훈련


AMTA에 따르면, 2018 년에는 근골격계 질환을 해결하기 위해 서울출장마사지 치료사를 방문한 사람이 4,800 만 건에 달했습니다. 우리는 치료 또는 소개에 대해 가장 책임있는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고객의 현재 상태를 잘 이해하기 위해 상당한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마사지 요법은 의료 시스템에서 근골격 치료의이 중요한 격차를 메울 수있는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책임있는 의료 서비스 제공자로서 우리는 우리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정말로 알아야합니다. 효과적인 고객 평가를 배우고 실행하는 것은이 과정에서 중요한 단계입니다.


조회수 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투표가 정신 건강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투표는 각 시민에게 미래 정부가 의료 측면을 포함하여 지역 사회에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민주적 권리입니다. 하지만 투표를하면 건강에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투표가 정신 건강을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시사하는 몇 가지 연구를 살펴 봅니다. 투표가 정신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조사합니다. 이전 특

당뇨병 위험과 관련된 외로움

영국의 노인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외로운 사람들은 흡연, 알코올 섭취, 체중과 같은 다른 위험 요인과 관계없이 제 2 형 당뇨병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새로운 연구는 외로움과 당뇨병 위험 사이의 연관성을 발견했습니다. 개인의 사회적 욕구가 충족되지 않는 외로움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의 거의 절반이 때때로 또는 항상

흑인 퇴역 군인이 정신 건강 관리에서 인종 편견을 경험하는 방법

새로운 연구는 정신 건강 문제에 대한 치료를받는 흑인 퇴역 군인들이 의료 상황에서 인종적 편견을 어떻게 인식하고 경험하는지에 대한 빛을 비 춥니 다. 미국 의료 분야의 인종적 편견에 대한 새로운 연구는 흑인 퇴역 군인의 증언을 중심에두고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는 흑인 퇴역 군인이 정신 건강 문제에 대한 치료에 대한 경험을 어떻게 인식하는지 강조합니다. 'P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