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Elizabeth Cox

Ehlers-Danlos 증후군 (EDS)

독자들이 향후 기사에 대한 제안 주제를 이메일로 보내면 특히이 주제가 마사지가 대부분의 마사지 치료사에게 익숙하지 않은 상태를 관리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논의 할 수있는 경우를 좋아합니다. 다음은 최근에받은 이메일 중 하나입니다.



Ehlers-Danlos 증후군 : 무엇입니까?


Ehlers-Danlos 증후군 (EDS)은 유전 적 결합 조직 장애 그룹 중 하나입니다. EDS 환자의 경우 유전 적 돌연변이 (또는 이들의 조합)로 인해 신체가 잘못된 콜라겐, 엘라스틴 또는 기타 세포 외 기질을 생성합니다. 10,000 명 중 1 ~ 2 명에게만 영향을 미치는 매우 드문 질병입니다. 미국에서 약 50,000 명의 사람들이 EDS로 진단 받았지만 광범위한 중증도에서 발생하므로 유전자가 더 극단적 인 형태로 어린이에게 전달 될 때까지 경미한 경우가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무슨 일이야?


결합 조직 생성을 제어하는 ​​유전자가 오작동하면 근막, 힘줄, 뼈 및 본질적으로 우리를 하나로 묶는 비계가 적절한 힘이나 탄력성을 갖지 못합니다. 결과적으로, 관절은 과다 이동성이 있고 관절염에 걸리기 쉬우 며, 피부는 섬세하고 신축성이 있으며 상처는 천천히 치유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눈의 결합 조직이 손상되어 망막 박리, 근시 및 안구 모양의 변화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아마도 EDS의 가장 위험한 결과는 심장 판막의 손상일 것입니다. 승모판 탈출증은 나머지 인구보다 EDS 환자에서 더 흔합니다.


EDS의 유형


EDS는 다양한 유전 적 기형의 결과입니다. 최대 11 개의 서로 다른 아형이 확인되었지만 일반적으로 유전 적 결함의 정확한 위치가 아닌 주요 증상별로 분류됩니다. Classic EDS는 허약하고 과도한 흉터 조직으로 천천히 치유되는 피부를 보여줍니다. 관절이 제대로지지되지 않고 부상을 입기 쉽습니다. 과 이동성 EDS는 관절 탈구, 통증 및 관절염의 위험이 높습니다. 혈관 EDS는 심각하고 극단적 인 형태입니다. 그것은 혈관, 심장 및 위장관을 포함한 기타 구조의 결합 조직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 유형의 합병증에는 동맥류 또는 혈관 파열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다른 유형의 EDS는 훨씬 더 드물며 고 후만증에서 쉽게 탈구 된 엉덩이, 극도로 느슨하고 처진 피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문제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치료 및 마사지


EDS는 증상 또는 관련 문제에 따라 치료됩니다. 기본적인 대처 전략에는 관절 기능을 보존하기 위해 좋은 움직임과 자세 습관을 배우는 것이 포함됩니다. 건강한 운동 범위를 넘어서 관절을 뻗을 수있는 접촉 스포츠 또는 활동을 피합니다. 피부 상처를 특별히 관리합니다.


심혈 관계가 건강하고 관절의과 이동성이 존중되는 한 마사지와 차체는 EDS 환자에게 적합합니다. 피부의 섬세함도 문제가 될 수 있으며이 환자들은 멍이 들기 쉽습니다. 제 특파원이 그녀의 고객에게 경험 한 것처럼, 하이퍼 모바일 관절을 가로 지르는 근육은 관절 안정기 역할을하기 때문에 지나치게 팽팽한 것 같습니다. 관절 (특히 엉덩이와 어깨)을 전체 범위까지 스트레칭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러한 영역에 스트레스를주지 않도록 내담자가 테이블 위에 어떻게 배치되는지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마사지는 결함이있는 유전자를 재 프로그래밍하지 않으므로 결합 조직이 더 강해집니다. 그러나 신중하게 적용하고 운동 범위 및 피부 건강의 한계를 존중한다면이 질환을 수반하는 만성 관절통과 근육 경련을 처리하는 훌륭한 추가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조회수 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투표가 정신 건강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투표는 각 시민에게 미래 정부가 의료 측면을 포함하여 지역 사회에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민주적 권리입니다. 하지만 투표를하면 건강에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투표가 정신 건강을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시사하는 몇 가지 연구를 살펴 봅니다. 투표가 정신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조사합니다. 이전 특

당뇨병 위험과 관련된 외로움

영국의 노인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외로운 사람들은 흡연, 알코올 섭취, 체중과 같은 다른 위험 요인과 관계없이 제 2 형 당뇨병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새로운 연구는 외로움과 당뇨병 위험 사이의 연관성을 발견했습니다. 개인의 사회적 욕구가 충족되지 않는 외로움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의 거의 절반이 때때로 또는 항상

흑인 퇴역 군인이 정신 건강 관리에서 인종 편견을 경험하는 방법

새로운 연구는 정신 건강 문제에 대한 치료를받는 흑인 퇴역 군인들이 의료 상황에서 인종적 편견을 어떻게 인식하고 경험하는지에 대한 빛을 비 춥니 다. 미국 의료 분야의 인종적 편견에 대한 새로운 연구는 흑인 퇴역 군인의 증언을 중심에두고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는 흑인 퇴역 군인이 정신 건강 문제에 대한 치료에 대한 경험을 어떻게 인식하는지 강조합니다. 'P

bottom of page